본문으로 바로가기

졸업작품의 끝!... 드디어 졸업전시까지 끝마쳤다.

이래저래 고생한거에 대한 보상아닌 보상인지,,,우리 졸작이 컴공 우수작품으로 선정되었다.

학과부스에 하는 전시가아니라 체육관에서 2019.10.16~2019.10.17 이틀간

"산학협동 산업기술대전 우수작품 전시"에서 전시를 하게 되었다ㅎㅅㅎ

이름은 거창하지만,, 각과에서 우수작들만 모아서 조금 멋진 부스차려주고 하는 전시회랄까,,

빵떡얼굴 머쓱한 미소의 나 ㅇㅅㅇ

작년 이맘쯤에 나도 체육관 전시 둘러보면서 졸업작품 아이디어 생각하고 선배들 작품보면서

"나도 진짜 잘해서 무조건 체육관전시 올거다" 이랬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라 감회가 새로웠다.

우여곡절도 많고 모든 팀프로젝트가 그렇듯이 술술~원만하게 풀리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좋은 사람들이랑 했기 때문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거 같다!

우리 부스 앞!

하나 목표로 잡으면 마무리될때까지 잠안자고 붙들고있는 건강헤치는 습관덕에 건강은 파괴당했지만

나~름 좋은 결과물을 냈기에 뿌듯하다..ㅎ후후 조금 잘해서 상도 받았으면 좋았을걸,,하는 후회도 들지만 ㅜㅜ

졸작 구현하면서 매일 밤새고 잘라고 누워놓고도 폰으로 까지 구글링해가면서 오류해결방법 찾아대고ㅋㅋㅋ

이래저래 노력많이하긴 했으니까 미련갖지 말아야지ㅜㅜ

내가증말,,밤새면서 텐션올리느라 디지몬어드벤쳐ost를 몇번을 돌린지모르겠다ㅋㅋ

 

후 하튼 수고했고 이제 찐 졸업이다 취업해야된다... Sad ending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