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월 3째주, 7일간 나의 일상✨

category DIARY_내일상 2020. 2. 23. 23:58

오픽학원을 다니기 시작했담..어학성적이 있긴한데 애매하구

스피킹자체는 재밌어하는 편이라서 오픽으로 다시 자격증 취득을 하고있다..✏️

 

그리고 spring boot프로젝트 과정에 대해 공부해본김에

내 아이디어를 담은 프로젝트를 만들어서 배포해보기로 다짐!

그래서 배포단계를 앞두고 책 공부를 stop!

내가 생각해낸 아이디어 사이트를 제작하고 배포과정을 책을 보며 해볼 예정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걱정이많은 요즘..바이러스도 걱정이지만 약간 다른 관점으로ㅜ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해서 시작된 인종차별에 대해 눈길이가게되었다..ㅜㅜㅜㅜ

(유럽여행갔을때 인종차별을 느껴봐서 그 무섭고 답답한 기분이 느껴졌당..)

 

전염위험이 있고 사망에도 이를 수 있기 때문에 정말 무서운 질병이지만,

질병자체에 대해 제대로 알지못하고 존재 자체만으로도 비난당하고 폭언과 폭행을 당하는건 정말 차별적이다..

바이러스를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개인의 예방수칙 준수인데! 마스크와 손 청결유지이며

개인의 인식과 노력이 가장 중요한데,,

지금 해외에선 아시아인들이 마스크를 쓰면 마스크 썼다고 병에 걸렸다고 욕을 먹는다니😰

 

신종코로나에 대해 올바른 인식을 만들 수 있는 정보제공 사이트를 만들어보고싶었다. 그래서 지금 제작중!

일주일 동안 한국어버전으로 사이트를 제법 만들었는데 영어버전으로까지만들어 배포하는게 목표이당ㅇㅅㅇ

 

#IamNotAVirus라는 해시태그 캠페인이 있는데 사이트를 통해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 제대로 인식하고

그 운동을 지지하는 사람이 늘어나는 큰 목표로 열심히 사이트를 만드는 중이다.